‘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 50ml’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 50ml’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11.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피부 노화 총체적 고민 한번에 케어

 
대한민국 대표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히트 상품인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을 50ml 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속탄력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은 2012 대한민국 기술 대상 및 각종 뷰티 매체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 더불어 여러 뷰티 어워드에서 상을 휩쓴 아이오페의 베스트이자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몰이를 지속해온 제품이다. 아이오페는 이러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보다 쉽게 ‘슈퍼 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을 체험할 수 있도록 50ml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은 권백에서 추출한 아멘토플라본 성분이 초기 노화 원인을 바로 잡아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그리고 아이오페만의 슈퍼 항산화 시스템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활력을 채워 피부 톤과 수분량을 동시에 개선해주고, 피부 유연성과 탄력을 공급하여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실내건조 및 찬바람 등으로 인해 피부 건조 및 당김이 심하고 칙칙해지며,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할 수 있는 겨울시즌에 피부 속탄력을 강화시켜주기에 적합한 고영양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정혜진 팀장은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은 한국 여성들이 고민하는 입가, 눈가의 작은 부분만이 아니라, 피부 전체에 탄력과 생기를 되찾게 해주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아이오페 대표 제품이다”라며 “그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50ml 용량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라고 출시 이유를 밝혔다.

더 나은 혜택으로 재탄생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은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iop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