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신기술 실용화 유공기업 포상’
‘2012년 신기술 실용화 유공기업 포상’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11.2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화장품, 신기술 인증 제품 개발 기술경쟁력 인정

국내 화장품 시장의 기술 선도 기업으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한불화장품(대표이사임병철)는 지난 14일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에서 주최한 ‘2012년도 신기술실용화 촉진대회’에서 화장품 신기술 개발 및 이를 이용한 신기술인증제품 활용 촉진 및 국내외 매출 증대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신기술 실용화 유공기업(단체) 부문에서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신기술 실용화 정부포상은 지식경제부장관이 인증한 신기술 제품의 개발과 사업화 및 인증제품의 판매 지원을 통하여 국가산업 발전과 기술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한 개인 및 기업(단체)에 포상하는 제도이다.

한불화장품은 2009년 NET 신기술 인증을 받은 ‘리포익산 PEG 유도체를 이용한 미백 기능 개선 기술’을 적용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의 개발과 사업화 그리고 인증 제품의 홍보 등을 추진해 왔다. 올해에는 이러한 NET신기술 인증 제품으로 ‘레오롬 크리스탈 루미너스 화이트 리커버리 크림’, ‘미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블랑 액티베이터 엔더블유’ 등의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 함으로서 약 50억원의 국내외 매출을 올리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불화장품은 최근에 NET신기술 인증을 받은 ‘식물성 지질을 이용한 수용성 생리활성물질의 저장안정성 개선 기술’을 추가한 신기술 인증 제품의 개발과 기술 경쟁력 강화 그리고 사업화 및 홍보 활동을 강화하며 보다 창의적이고, 소비자에게 브랜드에 대한 믿음을 줄 수 있는 화장품 선도 기업으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이루어 나갈 계획이다.

www.hanb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