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 존바바토스 스타 유에스에이
씨이오, 존바바토스 스타 유에스에이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1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쉬 우디 계열의 깔끔한 남성적 매력 발산

 
(주)씨이오인터내셔날이 아티산(Artisan) 향수 콜렉션으로 잘 알려진 존바바토스(John Varvatos)의 새로운 남성 향수 ‘스타 유에스에이(Star U.S.A EDT)’를 국내에 출시한다.

스타 유에스에이는 독특한 매력의 바틀 디자인으로 향수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피피 어워드(FiFi Awards)에서 2012년 베스트 패키징 향수로 선정되면서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자신감 넘치고 열정적인 남성들의 잠재된 여섯 번째 감각(식스센스)을 콘셉트로 한 스타 유에스에이는 에너지가 넘치면서도 여유가 느껴지는 편안한 향취로 올 겨울 남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레쉬 우디 계열의 스타 유에스에이는 깔끔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의 향기를 담고 있다. 생기 넘치는 레드 베리와 주니퍼 베리, 그리고 세드라로 이루어진 톱 노트에서 퍼지는 프레시함은 미들 노트의 블루 스프루스와 그린 카다멈, 오스만투스(계화)의 매니쉬한 향과 어우러진다. 끝으로 베티버와 통가빈으로 이루어진 베이스 노트로 우아하면서도 은은하게 마무리된다.

스타 유에스에이는 유니크한 바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앤티크한 맥주병에서 영감을 얻어 터프하고 남자다운 느낌을 살린 바틀 디자인은 세련된 블랙과 실버 컬러를 사용해 심플하고 모던한 매력까지 느껴진다. 캡 부분에는 지하철 토큰 모양의 로고를 더해 캐주얼 하면서도 빈티지한 멋이 느껴진다.

존바바토스 스타 유에스에이 오데토일렛(John Varvatos Star U.S.A EDT)은 50ml와 100ml로 구성됐으며, 전국 백화점 파퓸스(Parfums) 매장 및 화장품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