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페이스서 ‘희귀새 지킴이’ 이벤트
에뛰드, 페이스서 ‘희귀새 지킴이’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2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씽유 시즌3 희귀새 이야기’ 출시 기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는 판매수익금 일부를 희귀 동물을 위해 기부하는 ‘미씽유 시즌3 희귀새 이야기’ 제품 출시를 기념, 에뛰드하우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회공헌 이벤트 ‘I believe I can fly, 희귀새들의 지킴이가 되어 함께 날아요’를 실시한다.

11월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뛰드하우스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tude.kr)을 통해 미씽유 시즌3의 주인공인 수리부엉이, 앵무새 카카포, 가면 올빼미, 파랑새 중 도와주고 싶은 희귀새를 선택한 후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1인당 100g의 새 모이가 적립되며 적립된 모이는 추운 겨울 굶주리는 새들을 위해 국내 조류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의 참가자 수와 적립되는 모이의 양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참가자 중 총 120여명을 추첨해 부엉이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패션 액세서리, 에뛰드하우스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6일 에뛰드하우스의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멸종 위기의 동물을 아끼고 보호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에뛰드하우스의 ‘미씽유 캠페인’은 2010년 북극과 남극의 희귀동물, 2011년 전자파로 인해 점점 사라져 가는 꿀벌, 2012년 문명의 발달로 삶의 터전을 잃어가는 희귀새 이야기까지 3년 동안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다양한 희귀 동물의 모습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앙증맞은 핸드크림, 립밤 등의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미씽유 캠페인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UNEP 한국위원회를 통해 각국의 희귀 동물 연구기관에 기부되고 있다. 올해 미씽유 시즌3 희귀새 이야기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도 UNEP 한국위원회를 통해 희귀새 보호, 연구기관에 기부 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는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며 소녀들의 꿈을 키워나가는 브랜드 철학과 어울리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 사회공헌 캠페인들을 기획하고 있다”며 “희귀 동물을 알리고 보호하자는 취지로 출시된 미씽유 제품에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색적인 스토리와 착한 이벤트,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미씽유 시즌3 희귀새 이야기’ 제품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