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성료
한메직협,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성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1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부장관상 일반부 김진희, 노동부장관상 청소년부 류승연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뷰티디자인엑스포 조직위원회와 공동 주관으로 10월13일 일산 킨텍스에서 ‘2012 제5회 메이크업페스티발어워드 서울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0월12~14일 3일간 열린 ‘2012 대한민국 뷰티디자인 엑스포’ 행사와 함께 마련됐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행사는 청소년부, 일반부로 나눠 웨딩․아트웨딩․시대별․스테이지․뷰티에어브러시․아트마스크․특수분장․일러스트․패브릭일러스트․환타지 메이크업과 바디페인팅 및 스페셜이펙트 바디페인팅, 그리고 뷰티스타일리스트 등 13개 종목에 약 600여 팀이 참가했다.

모든 대회가 끝난 후 3시부터는 메인무대에서 환타지 메이크업과 바디페인팅의 퍼포먼스 무대로 개막식을 시작해 서울종합예술학교의 축하공연이 끝난 후 시상식이 이어졌다.

이번 대회의 대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에는 일반부 스페셜이펙트 바디페인팅 부문의 김진희 씨가, 노동부 장관상에는 청소년부 스페셜이펙트 바디페인팅 부문의 류승연 씨가 수상했으며, 각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또한 50만원상당의 부상과 상장이 주어지는 금상은 경기도지사상 5개,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장상 4개, 협회장상 5개가 수여됐고, 30만원상당의 부상과 상장이 수여되는 은상으로 경기도지사상 19개, 협회장상 15개 그리고 20만원 상당의 부상과 상장이 주어지는 동상으로는 경기도지사상 38개, 협회장상 10개가 시상됐다.

더불어 협회장상, 특별상, 장려상, 아트상, 작품상 등 수상자는 상장과 부상이 수여되며 수상자 명단은 한메직협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될 예정이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