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종가 치는 ‘코리아나 진동클렌저’ 한류타고 태국 진출
상종가 치는 ‘코리아나 진동클렌저’ 한류타고 태국 진출
  • 임승혁 yimsyk@naver.com
  • 승인 2012.09.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부터 태국홈쇼핑통해 현지판매...국내선 추석특수기대

 
모공관리 및 탄력적인 마사지 효과로 상종가를 치고있는 ‘코리아나 4D모션 클렌저 & 녹두 버블 마사지폼’이 한류를 타고 10월부터 태국시장에 진출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모공보다 작은 솜털브러쉬와 4D 입체진동이 결합된 저자극 모공케어 진동클렌징 제품‘코리아나 4D모션 클렌저 & 녹두 버블 마사지폼’을 태국 홈쇼핑에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코리아나 진동클렌저는 여름철에는 모공관리 및 탄력적인 마사지 효과로 인기를 누리면서 1만세트를 돌파했으며 녹두 버블 마사지 폼의 경우 5만개 이상 팔려나가는 등 7월 론칭 이후 판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10월부터는 태국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하며 한류붐으로 인해 국내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고 기후적인 특성이 잘맞아 태국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제품은 4D 원샷 클렌징 효과로 자극, 시간, 모공, 노폐물의 4가지 요소를 다운(down) 시켜 기존 모공관리 및 클렌징의 번거로운 과정을 간편하게 해결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모공보다 미세하고 부드러운 솜털브러쉬로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과 솜털 구석구석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하며 특허 받은 상하좌우 4D입체진동으로 모공축소 및 마사지 효과를 부여하여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코리아나의 스테디셀러인 녹두 폼클렌징에 신개념의 찰버블 제형과 원스텝 마사지 효과를 더한 ‘녹두 버블 마사지폼’은 청정과 보습, 진정,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미용에 탁월해 진동클렌저 세트 뿐만 아니라 단품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코리아나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태국의 더운 날씨로 인해 모공축소 및 딥클렌징 등의 피부관리를 원하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코리아나 진동클렌저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딥클렌징은 물론 마사지효과와 매끈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줘 현지에서도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는 추석을 맞아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동클렌저 방송을 9월 28일 금요일 낮 2시 40분에 진행하며 코리아나 4D 모션 클렌저 세트(79,000원) 및 교체용 브러쉬, 녹두 버블 마사지폼 6개(120ml, 33,000원) 등 총 8종 구성을 79,000원에 소개한다.
 

문의는 080-022-50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