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
한경희뷰티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9.2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헤어 스타일링 제품 2종

 
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는 신개념 헤어 스타일링 제품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을 9월25일 오전 7시15분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

한경희뷰티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특허 낸 제품인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은 3D입체구조로 돼 있어 일반인들도 손 쉽게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가발제품들이 탈모나 적은 모량을 감추기 위해 착용했다면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패션아이템으로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의 손길처럼 풍성하고 우아한 헤어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특히 3D 입체 구조의 ‘볼륨 와이어 피스’는 지그재그 형태로 된 와이어를 이용해 자신의 머리카락과 가발의 모가 자연스럽게 섞여 본래 자신의 헤어와 같이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자의 두상에 따라 헤어 볼륨의 크기, 높낮이, 모량 분포가 조절 가능해 평소 헤어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었던 초보자들도 손쉽게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밝은 갈색, 자연갈색, 어두운 갈색 3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어 자신의 헤어 색상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더블 볼륨 피스’는 인모 안쪽에 특수소재의 볼륨패드가 장착돼 있어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더블 볼륨 피스를 이용해 헤어 전체에 볼륨을 주고, 모발로 다시 풍성함을 연출하는 더블 볼륨 구조로 되어 있어 전문 샵에서 받은 듯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에 7.5g의 가벼운 무게로 앞머리, 정수리, 뒤통수 등 어느 곳에나 손쉽게 응용할 수 있다. 땀이 차기 쉬운 기존 가발과 달리 안쪽에 기능성 스포츠 웨어 원단을 사용해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경희뷰티 한경희 대표는 “여성들이 관리하기 어려우면서도 가장 쉽게 예뻐질 수 있는 부분이 헤어 스타일링 이라는 점에 착안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헤어 불륨톡스 글램 업은 누구나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패션아이템”이라고 말했다.

www.haanbeaut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