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모델 시원&유리 꽃집 10월5일 오픈
마몽드 모델 시원&유리 꽃집 10월5일 오픈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9.21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30일까지 축하 메시지 전하기 이벤트 진행

 
마몽드는 시원과 유리의 꽃집 정식 오픈을 앞두고 기대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사전 메시지 전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9월30일까지 마몽드의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mamonde.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원과 유리에게 메시지를 작성하는 것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작성된 메시지는 작성자의 이름과 함께 꽃 모양의 카드로 피어나게 된다.


또한 메시지 작성자 중 선착순 1만명에게는 신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꽃잎부터 줄기, 뿌리까지 꽃의 모든 부위를 자연 발효시켜 탄생한 꽃초를 담아 ‘꽃초 세럼’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10월 출시 예정인 마몽드의 신제품. 보들보들한 꽃잎 피부결을 선사할 제품으로 아직 출시 전이지만 두 모델의 개인 SNS를 통해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되면서 이미 화제가 된 제품이다.


마몽드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10월5일 정식으로 공개되는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인 시원과 유리의 꽃집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향후 이 곳에서 마몽드의 다양한 스토리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라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여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담은 이벤트로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발행된 체험 쿠폰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에서 지정된 기간 내 꽃초세럼 3회 체험분으로 교환할 수 있다.

www.mamon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