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ang, 소녀시대 수영 뮤즈로 발탁
LLang, 소녀시대 수영 뮤즈로 발탁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8.2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 코리언 뷰티 기준

 
KGC라이프앤진(대표 김상배)의 코스메틱 브랜드 ‘LLang(랑)’의 전속모델로 소녀시대 수영이 발탁됐다.

LLang(랑) 관계자는 “소녀시대 수영의 밝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고 20-30대 한국 여성은 물론 전세계 여성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코리언 뷰티의 새로운 기준이 될거다”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LLang(랑)의 새로운 뮤즈 수영은 8월27일부터 28일까지 TV광고와 지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에서 LLang(랑)의 신제품 ‘레드진 매직 오일’로 완성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선보여 촬영 내내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국인삼공사의 홍삼에서 추출한 홍삼오일과 한약재가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생기와 보습력을 키워주는 ‘세안 후 첫오일 랑 레드진 매직 오일’의 TV광고는 9월 중순부터 만날 수 있다.

한편 KGC 라이프앤진의 매스티지 홍삼 화장품 브랜드 LLang(랑)은 달빛처럼 화사하고 투명하며 윤기가 흐르는 피부를 의미하는 글자로, 달월자(月) 4개가 모인 신비한 한자 ‘밝을 랑(朤)’에서 비롯되었다. LLang(랑)은 한국인삼공사의 홍삼 원료와 국내산 한방 생약재를 활용해 시간이 지날수록 느려지는 각질층과 진피층의 피부 속도에 중점을두어 개발한 오리엔탈 클리닉 화장품이다.

www.ll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