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내추럴온' 출시
댕기머리, '내추럴온' 출시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8.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유래 성분 90% 이상 함유 자연주의 콘셉트

 
정통한방브랜드 ‘댕기머리’가 순수하고 깨끗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담은 자연주의 콘셉트의 헤어케어 신제품 ‘내추럴온(Natural On)’을 출시한다.
 
내추럴온은 자연유래 성분을 90% 이상(샴푸) 함유한 피부과 테스트 완료 저자극 딥클렌징 제품으로 피부에 이로운 6가지 열대나무씨앗(카무카무씨, 바오밥나무씨, 마카다미아너트, 쿠쿠이너트, 커피나무씨, 카카두플럼)과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자극이 덜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또한 내추럴온은 인체에 해로운 성분인 파라벤,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인공색소를 함유하지 않은 5무(無)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에 보다 순하게 작용하여 자극에 민감한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내추럴온은 두피 타입에 따라 클래리파잉마일드ㆍ리프레쉬마일드 샴푸와 컨디셔너, 세팅 강도에 따라 슈퍼하드ㆍ내추럴 타입의 워터스타일러와 손상모발 회복용 모이스처 헤어팩으로 구성됐다.

내추럴온 클래리파잉마일드 샴푸ㆍ컨디셔너는 생강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상쾌한 사용감을 부여해 지성두피를 가진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네추럴온 리프레쉬마일드 샴푸ㆍ컨디셔너는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녹차추출물을 함유하여 두피는 물론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관리한다. 또한 사용감도 순해 두피가 예민한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내추럴온 워터스타일러(슈퍼하드ㆍ내추럴)는 워터타입의 스타일링 제품으로 대나무추출물을 함유하여 자극이 덜하고 손상되고 푸석한 모발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스타일링 시 모발을 보호한다. 우수한 세팅력과 지속력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부터 강력한 고정을 필요로 하는 스타일 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내추럴온 모이스처 헤어팩은 잦은 스타일링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가진 고객들을 위한 제품으로 모발 보호와 영양 공급 효과가 있는 창포추출물을 함유하여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모링가추출물과 호호바오일이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 부드러운 모발로 관리해준다.

댕기머리 관계자는 “내추럴온 제품은 다양한 소비층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탄생된 제품으로 댕기머리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뷰티 파트너로서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차별화된 서비스’를 표방하는 종합 뷰티 브랜드로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www.doorimal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