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에이씨케어 중국 위생성 허가 완료
동성제약, 에이씨케어 중국 위생성 허가 완료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8.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코스마트, 이마트, 까르푸, 샤샤 등 입점

 
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가 중국 위생성 허가를 완료하고 9월부터 중국 내 판매를 시작한다.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는 중국 상해에 있는 중국 최대 화장품 전문점인 코스마트, 약국체인점과 이마트, 까르푸, 샤샤 등에 입점되어 9월부터 판매된다.

동성제약의 2011년 수출 500만불을 견인한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는 봉독(벌침액)을 주성분으로 하는 기초화장품 브랜드로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봉독은 농촌진흥청과 동성제약 중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하여 “봉독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여드름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이란 내용으로 특허를 획득한 성분이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외에도 5~7분만에 새치머리의 염색이 가능한 무향 염모제 ‘Take 5’도 중국 위생성 허가를 완료했으며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와 함께 중국내 시판을 시작한다. 버블비(거품형 염모제)도 위생성 허가가 마무리되는 대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갈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중국은 세계적인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고성장하고 있는 나라로 기업과 브랜드의 성장에 갖는 의미가 크다”며 “동성제약은 화장품과 염모제를 중심으로 중국 수출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주력제품의 중국 위생성 허가신청을 바탕으로 유통확대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www.dongsung-phar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