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23~26일 베이비페어 참가
제로투세븐, 23~26일 베이비페어 참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2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8월23~26일 열리는 국내 최대의 육아용품 전시회 ‘제 22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국내 대표 유제품 기업 매일유업과 동반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제로투세븐은 실속을 중시하는 엄마들의 요구를 담아 다양한 샘플링과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은 제로투세븐닷컴 회원 968명을 대상으로 베이비페어를 방문하는 이유에 대해 설문을 실시, 그 결과 36%가 ‘직접 보고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어서’를 답해 1위를 차지했으며 ‘다양한 육아 정보의 습득’은 29.4%로 뒤를 이었다. 실속을 따지는 간장맘(실속을 중시하고 발품과 정보력을 활용해 남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여성을 뜻하는 간장녀와 엄마(Mom)의 합성어)들이 베이비페어에서 직접 발품을 팔아 아이를 위한 제품 체험 후 정보를 얻고 구매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베이비페어에서 가장 구매하고 싶은 제품으로는 응답자의 33%가 ‘스킨케어' 제품을 꼽았다. 이는 최근 먹거리, 환경문제 등으로 인해 건조증, 아토피 등 아기들의 피부 트러블이 심각해지면서 엄마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 브랜드 중 가장 관심 있는 브랜드로 응답자의 34.4%의 선택을 받은 유아 한방스킨케어 ‘궁중비책’이 1위에 오른 것도 이를 증명하는 셈이다.

엄마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이벤트 종류는 1위가 ‘무료 샘플 증정’, 2위는 ‘평소 갖고 싶었던 제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러한 설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궁중비책 브랜드 매니저 한창희 팀장은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고 필요로 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것”이라며 “갖고 싶은 궁중비책 제품을 ‘소망카드’에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하고 쿠폰을 가지고 부스를 방문하는 엄마들에게 ‘궁중비책 효 72’ 여행용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행사 계획을 밝혔다.

한편 궁중비책은 별도 설문을 통해 선택된 ‘궁중비책 BEST 5’를 특별구성해 판매할 방침이다. 궁중비책 BEST 5는 샴푸&바스, 카밍바스파우더(입욕제), 로션, 다이애퍼 크림, 스타치 콤팩트파우더 등이다.

www.0to7.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