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균남’ 위한 땀냄새 제거템
‘향균남’ 위한 땀냄새 제거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1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도를 넘는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끔찍하게 붐비는 출퇴근길 지옥철보다 더 괴로운 것은 땀 냄새다! 원래 땀은 무색무취이나, 세균과 만나면 악취가 발생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은 많고, 공기는 잘 통하지 않는 세균들이 좋아하는 환경을 두루 갖춘 지하철의 경우 땀 냄새가 더욱 지독하다.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뿐 아니라 스스로에게도 찝찝함을 안겨주는 여름철 땀 냄새, 어떻게 하면 해방될 수 있을까?

 
줄줄 흘러내리는 땀으로 느껴지는 찝찝함을 날려줄 뿐 아니라 향긋한 카모마일향으로 상쾌함을 느끼게 해주는 허바신 우타카밀 크림솝은 민감성, 지성, 건성에 모두 사용 가능한 가볍고 산뜻한 세안용 클렌저로 독일 및 유럽의 외코제단에서 실시하는 상품테스트에서 고품질 상품으로 평가됐다.

알로에베라, 카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보습은 물론 진정, 재생효과가 있다. 리치한 크림타입이기 때문에 얼굴뿐 아니라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고 천연 식물성 성분이 들어있어 샤워 후, 오랫동안 부드러운 피부가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털이 많으면 세균번식이 쉽기 때문에 제모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땀이 나게 되면 땀 냄새가 더욱 지독할 수가 있다. 또한 최근에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반바지, 민소매 등 노출이 잦아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제모가 필수적이다.

 

노노헤어는 미국 Radiancy사에서 출시한 가정용 제모기로, 레이저가 아닌 열파장 기술을 이용해 털을 태워 없애 언제 어디서나 통증 없이 안전하게 체모를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사용 시 뿌리인 모근의 성장을 억제하기 때문에 꾸준히 4~6주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바디뿐 아니라 얼굴의 잔털이나 비키니라인까지 제모 가능하다.

 
더샘 모히또 쿨 프레쉬 바디 미스트는 바디 보습은 물론 불쾌한 냄새를 완화시켜주는 기능이 겸비된 바디미스트다. 프랑스 천연 탄산수 이드록시다즈와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되어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특히 라임 및 레몬 추출물과 민트 추출물이 피부에 상쾌한 향을 부여하고 피부에 생기 및 톤 개선효과가 겸비되어 땀 냄새 제거는 물론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