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페이스북 쿠폰’ 이벤트
토니모리, ‘페이스북 쿠폰’ 이벤트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8.0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유저 대상 20% 할인 쿠폰 제공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페이스북 쿠폰 서비스를 통해 20% 할인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쿠폰’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기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페이스북 쿠폰은 8월26일까지 토니모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onymoly.kr)를 통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페이스북 회원의 이메일 계정으로 자동 전송된다. 이메일로 전송된 쿠폰은 인쇄하거나 휴대폰을 통해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토니모리 수분광채 기초라인과 플로리아 포어 기초 라인, 바디라인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페이스북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할인쿠폰 이벤트는 토니모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면세점 및 일부 마트를 제외한 토니모리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박재범 마키팅팀장은 “페이스 쿠폰 서비스는 해외에서는 이미 제공되고 있지만, 국내 기업 페이지에서는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서비스로 토니모리가 베타 서비스에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며 “쿠폰 발급 절차와 사용이 간단해 페이스북 유저 및 토니모리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