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런던올림픽응원 프로모션
아리따움, 런던올림픽응원 프로모션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8.0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말까지 낮․밤 머스트해브 아이템 할인

 
토털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오는 8월31일까지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리따움은 축제의 뜨거운 분위기를 북돋우기 위해 낮과 밤에 각각 어울리는 머스트해브 제품을 선정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낮 동안 런던까지 전달할 수 있는 열띤 응원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네일 아트 응원룩’을 제안하면서 ‘모디 네일즈 글램’ 3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2개 구매 시에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 런던’과 ‘파이팅! 코리아’ 두 가지 콘셉트로 제안하는 ‘아리따움 응원 네일룩’은 각 나라의 상징을 담고 있어 승리를 기원하는 국민들의 열기를 손끝에 표현할 수 있다. 아리따움의 모디 네일즈 글램 라인의 화이트, 블루, 레드, 골드 등의 색상을 믹스앤매치하면 태극기와 태극마크를 고급스럽게 표현할 수 있어 대한민국 응원 네일룩으로 안성맞춤이다.

또 아리따움의 모디네일즈 글램 라인과 쥬이시 라인의 화이트, 산토리노 블루, 네온오렌지, 홀리데이 파티 등을 조화롭게 이용하면 영국 느낌이 물씬 나는 ‘고! 런던’ 네일룩이 가능하다.

아리따움 모디 네일즈 글램은 고가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 직후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모았던 제품으로, 이번 알뜰 구매 기회를 통해 손끝으로 전해지는 남다른 응원까지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맛볼 수 있다(32홋수, 3500원대).

또 아리따움은 낮 동안 달아오른 피부 열기와 밤샘 응원으로 푸석해진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시트 마스크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마몽드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를 5매 구매하면 5매를 추가로 증정하여 밤샘 응원에도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마몽드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는 지난 6월에 출시된 제품으로 13종의 꽃잎 에센스가 13가지의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시트 마스크다(13종, 1500원대).

아리따움 관계자는 “세계인들의 축제를 맞아 아리따움 고객들과 한마음으로 런던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 풍성한 혜택과 동시에 응원의 즐거움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