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 이벤트
홀리카 홀리카,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 이벤트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8.0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 브랜드보다 차단 기능 더 높고 가격은 28배 낮아

 
엔프라니(대표이사 나종호)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의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 제품이 ‘K-컨슈머리포트’ 자외선 차단제 품질 비교에서 호평을 받았다. 홀리카 홀리카는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SNS 이벤트를 8월15일까지 진행한다.

K-컨슈머리포트는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이 공정거래위원회의 예산 지원을 받아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비교, 분석한 후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정보 포털사이트인 ‘스마트컨슈머’ 사이트를 통해 게재되는 리포트다. 최근 자외선 차단제 34개 제품을 대상으로 가격 및 품질을 비교한 결과 각기 다른 가격과 차단력을 지닌 제품들은 자외선 차단 정도가 비슷한데도 선크림 가격은 제품별로 최대 28배 이상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홀리카 홀리카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은 10ml 당 단위 가격이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선정됐고 자외선차단 효과도 표기된 지수에 미달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어 호평을 얻어냈다. 홀리카 홀리카는 이번 소시모의 분석 결과를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아 이 내용을 알리고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되는데 K-컨슈머리포트의 제 2012-6호 자외선 차단제의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미투데이, 트위터에 스크랩한 회원 50명에게 정품을 증정한다. 또 4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 UV 매직 쉴드 제품 중 본인과 맞을 것 같은 제품을 고르고 사유를 댓글로 남긴 40명에게 정품을 증정한다.

www.holikaholik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