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무료 염색 봉사 실시
동성제약, 무료 염색 봉사 실시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7.0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8일 세븐에이트 데이 맞아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7월8일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세븐에이트 데이’를 맞아 독거노인 및 저소득 노인을 대상으로 무료 염색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염색 봉사는 2회 때보다 규모를 늘려 중계종합사회복지관, 풍남종합사회복지관, 흰돌종합사회복지관, 아산시 노원종합사회복지관, 천안시 노인종합사회복지관 등 서울, 경기, 충청지역의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10여개팀으로 나눠 종합사회복지관별로 80명~100명 이상 염색을 진행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세븐에이트 데이는 매년 행사의 규모를 확대해 전국 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해 무의탁 독거노인 또는 양로원, 노인복지관 등을 대상으로 염색봉사를 실시하고, 염색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올해 세븐에이트 데이에는 임직원에게 세븐에이트 무향료 칼라크림을 나눠주고 부모님께 직접 염색할 수 있는 사내행사도 함께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2010년에 시작된 7월 8일 세븐에이트 데이는 ‘고령화 시대에는 노인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관심이 커져야 우리 사회가 행복해진다’는 故 이선규 회장의 이념을 반영하고 있다. 동성제약은 지난해 10년간 염색봉사를 통한 지역사회 공헌을 인정받아 시회복지유공 서울시장상을 표창 받은 바 있다.

www.dongsung-phar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