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썸머 파티 인 더 시티’ 이벤트
‘에스쁘아 썸머 파티 인 더 시티’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7.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espoirstory)를 통해 도심에서 색다른 한여름 밤의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에스쁘아 썸머 파티 인 더 시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스쁘아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 후 휴가를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서울신라호텔 디럭스룸 1박이 가능한 썸머 패키지 ‘하바나 라운지’ 이용권, 2등(10명)에게는 스위밍 풀 이용이 가능한 ‘하바나 라운지’ 입장권을 증정하며, 3등(20명)은 파티나 클럽에서 섹시한 브론즈 빛 눈매를 연출해주는 ‘브론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총 2000명에게는 여름에 어울리는 상쾌한 향의 에스쁘아 캄인도쿄 바디케어 라인과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마일드 선크림SPF40 PA++, 듀이 페이스 글로우가 들어있는 에스쁘아 바캉스 스페셜 4종 키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멀리 가지 못하는 에스쁘아 고객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엣지있게 즐길 수 있는 썸머 홀리데이 이벤트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에스쁘아 썸머 컬렉션인 ‘소호 그래피티’로 매력적인 브론즈 메이크업도 경험하고, 호텔 풀파티도 즐기면 올 여름 무더위는 싹 달아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에스쁘아 고객을 배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에스쁘아 썸머 파티 인더 시티’ 이벤트는 7월5일 시작해 7월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3일 에스쁘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espoir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espo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