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뷰티스쿨, 세계적인 네일대회 석권
MBC뷰티스쿨, 세계적인 네일대회 석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6.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어 쇼’, ‘IBS 네일프로 컵’에서 수상자 배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네일 엘리트 클래스 4기 수료자 서지수(36세), 이성아(31세) 씨가 세계적인 네일 경연대회에서 상위권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미국 올랜도와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두 대회는 세계 각국의 네일 아티스트들이 참가해 경합을 벌이는 국제적인 네일 경연대회로 매년 미국, 영국, 독일, 한국 등 10여 개국의 네일 아티스트들이 참가하고 있다.

먼저 6월2~4일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프리미어 쇼’ 너비스 부문에 참가한 이성아 씨는 스캅춰 스텔레토 파트와 살롱 석세스 파트에서 각각 1위를 석권하며 놀라운 기량을 선보였다. 함께 참가한 서지수씨는 스캅춰 스텔레토 파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이어 두 사람은 6월9~11일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IBS 네일프로 컵’에 진출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돌아왔다. 특히 올랜도 대회에서 각 파트별 1위 수상자만 진출할 수 있는 ‘베테랑’ 부문에 참가한 이성아 씨는 핸드 페인팅 네일아트 파트에서 3위를 기록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이 대회 너비스 부문에 참가한 서지수 씨 역시 핸드 페인팅 네일아트 파트와 익스트리밍 스텔레토 디자인 파트에서 2위, 스캅춰 네일 파트에서 3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대회를 마친 서지수씨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 대회에서 큰 상을 수상하게 돼 너무도 영광스럽다”며 “네일 엘리트 클래스에서 받은 교육이 큰 힘이 됐고, 대회 출전을 위한 전적인 지원을 해주신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큰 감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매년 국제 네일 경연대회에서 높은 성적의 수상자를 배출해 내고 있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네일 엘리트 클래스는 한국을 비롯한 미국, 싱가포르, 일본 등 세계적인 네일 아티스트 8인이 직접 네일 테크닉과 노하우를 집중적으로 전수하는 전 세계 유일한 네일아트 최상위 과정이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네일 엘리트 클래스에서는 매년 수료자 중 성적 우수자 2명을 선발해 미국의 세계적인 네일 전문기업 ‘오딧세이’에서 심화 트레이닝 과정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1기에 이어 현재 4기까지 각종 국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매년 놀라운 성과를 내고 있다.

문의는 070-8672-78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