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랑스 오드 뚜왈렛 4종
프로랑스 오드 뚜왈렛 4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6.2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향이 매력적

 
프로랑스화장품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향이 매력적인 향수 ‘프로랑스 오드 뚜왈렛(EAU DE TOILETTE)’을 출시했다. 우아하고 여성스런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여성용 3종과 부드럽고 세련된 남성미를 연출해줄 남성용 1종을 30ml로 선보인다.

호손, 카시스 등의 상큼한 그린의 향취가 로즈, 쟈스민, 바이올렛 등 플로랄 향과 조화를 이뤄 우아한 듯 발랄한 느낌을 전해 주는 ‘러블리 후레쉬’의 마지막은 오포파낙스, 바닐라, 화이트 머스크의 잔향이 은은하게 지속돼 로맨틱한 이미지를 표현해준다.

부드러우면서도 열정적인 이미지의 ‘라이트 옴므’는 베르가못, 레몬, 진저, 카다먼 등 상쾌한 감귤류와 스파이시향이 로즈, 오키드, 프리지아, 릴리와 조화를 이룬다. 베이스노트는 머스크, 샌달우드, 시더우드, 앰버의 머스크 우디 앰버향으로 환상적이며 세련된 느낌을 전해준다.

‘라임 부케’는 그린애플과 오렌지의 상큼함이 젊음과 매력을 표현하며 쟈스민, 은방울꽃, 씨클라멘, 로즈의 화사한 꽃향이 중심을 이룬다. 여기에 머스크, 시더우드, 앰버, 패츄얼리의 우디 노트가 더해져 풍부하고 볼륨감 있는 잔향으로 오래 지속된다.

파인애플과 탠저린의 달콤한 후루티 노트에 뮤게, 프리지아, 바이올렛, 씨클라멘, 피치, 일랑일랑이 조화를 이뤄 상큼한 봄의 향기를 전해 주는 루이 플라워는 시더우드, 머스크, 샌달우드, 앰버, 패츄얼리의 부드러운 잔향이 여성스러운 매력과 섹시한 느낌으로 마무리된다.

문의는 02-703-1901.

www.proranc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