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올데이 프리 라이트 3종
클리오, 올데이 프리 라이트 3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6.25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에도 벨벳처럼 보송하고 가벼운 피부로 완성

 
여름에는 덥고 습한 날씨로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메이크업이 쉽게 얼룩지고 답답하게 느끼기 십상이다. 그래서 여름철 메이크업 아이템은 반드시 가벼운 발림성과 피지 조절 기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여름철 기후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모공이 늘어나 메이크업을 해도 두드러져 보일 수 있으므로 모공에 대한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여름철에도 하루 종일 가볍고 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주는 ‘올데이 프리 라이트 3종’을 선보였다.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팩트로 구성된 올데이 프리 라이트 3종은 뛰어난 피지 조절 기능으로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는 롱래스팅 효과와 함께,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여름철 물놀이 시에도 지워질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올데이 프리 라이트 프라이머’(25ml, 1만8000원선)는 일명 ‘모공 프라이머’로 끈적임 없는 프리미어 포뮬러가 피부 굴곡을 메워 모공이나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매끈하게 보이도록 가꿔준다.

‘올데이 프리 라이트 파운데이션’(40ml, 1만8000원선)은 붉은기를 보정해주고 피부 표면의 유분감을 제거해 벨벳같이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SPF30 PA++로 생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며, 컬러는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은 매트 피니쉬 폴리머가 화장 후에도 끈적임 없이 벨벳처럼 산뜻하게 마무리해줘 하루 종일 가벼운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난 피토 올리고 성분 함유로 여름 햇살에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올데이 프리 라이트 파운데이션 팩트’(11.5g, 2만원선)는 크림 타입의 파운데이션 팩트 제품으로, 자바 잎 추출물이 과다 피지를 억제함으로써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어 뭉침이나 들뜸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준다.

특히 피부 속에 수분을 공급하는 아쿠아실(AQUAXYL) 성분 함유로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동시에 시각적으로 피부 표피를 매끈해보이도록 해준다. 또한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한 에어 타이트닝(Air-Tightening) 용기가 개봉 후 시간이 지나도 첫 사용감 같이 신선한 텍스처를 유지시켜준다. 컬러는 1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미디엄 베이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클리오 ‘올데이 프리 라이트 3종’은 클리오 직영 온라인샵 샵클리오(www.shop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