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펄스 스토어 부티크 매장 오픈
더바디샵, 펄스 스토어 부티크 매장 오픈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6.1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의 길 비전 선포---고객 소통 위한 리뉴얼

 
더바디샵은 지난 36년간 지켜온 ‘자연의 길’에 대한 신념을 고객과 더욱 적극적으로 나누기 위해 6월19일 새 비전을 발표하고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

이번 더바디샵이 선포한 새로운 브랜드 비전은 외면적인 아름다움과 제품 사용을 통한 좋은 느낌, 캠페인을 통한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 등 3가지 의미를 함축한 ‘마음을 담은 아름다움 (BEAUTY WITH HEART)’로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제시, 진정한 아름다움은 단순한 외모 이상의 것임을 알리고자 한다.

또한 영국 런던 매장을 시작으로 전세계 매장을 자연에 더욱 가까운 새로운 부티크 매장 ‘펄스 스토어(Pulse Store)’로 새롭게 단장한다. 더바디샵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넓은 공간, 국제삼림협회에서 인증을 받은 FSC 목재를 사용한 인테리어, 일반 매장 대비 25%의 에너지 감소를 위한 효율적인 에어컨디셔닝 및 LED조명으로의 교체 등으로 새롭게 단장한 더바디샵의 자연친화적 매장 펄스 스토어는 한국에서는 강남역점, 명동점 그리고 새롭게 오픈 하는 매장들이 펄스로 탄생될 예정이다.

특히 2012년 더바디샵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영국의 모델 ‘릴리 콜(Lily Cole)’과 함께 동물실험반대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 동물실험 혹은 동물을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들로 구성된 ‘Cruelty-Free’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자연에서 얻은 다양한 천연 성분을 담은 이 한정판 제품은 ‘사람, 동물, 지구를 소중히 지키자’는 주 메시지를 내세우고 있다.

더바디샵의 펄스 스토어 리론칭을 기념해 강남역점에서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 행사를 마련했다. 동물실험 혹은 동물을 원료로 한 제품 구매를 반대한다는 의미로 대형 지구본에 동물실험반대 서명 깃발을 꽂는 이색 캠페인 진행은 물론 행사 당일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동물실험반대 서명을 받으며, Cruelty-Free 메이크업 라인으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 당일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인 티트리 3종 스킨케어 세트, 모링가 3종 바디케어 세트를 각각 48%,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되며, 당일 1시에서 4시까지 진행되는 리론칭 행사에는 더바디샵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참여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초대된 고객을 대상으로 새롭게 바뀐 더바디샵을 소개하고, 리론칭 기념 선물과 함께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www.thebodysho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