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면세점 전용 BB크림 3종
클리오, 면세점 전용 BB크림 3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6.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능의 멀티 제품을 미니 사이즈에 담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면세점 전용으로 판매되는 30ml의 미니 사이즈 BB크림 3종을 선보였다.

‘다이아몬드 쉬머링 BB’는 빛을 머금은 듯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화이트닝 기능성 제품으로 멜라닌 색소 침착을 방지해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다이아몬드 펄 파우더를 함유해 매끈하게 보이도록 피부 윤광을 부여해주며, 진주펄 파우더와 토르말린 성분이 한층 밝고 환한 톤으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피지 조절에 탁월한 장미수, 백합 추출물이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롱라스팅 효과로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제격이다. SPF30 PA++로 데일리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워터 미 플리즈 BB’는 아쿠아 모이스처 24 콤플렉스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메마른 피부를 24시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일명 ‘수분 탱크 BB’이다. 아쿠아 쉐어버터 함유로 뛰어난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상처 재생 효과가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소프트 터치 필 파우더(Soft Touch Feel Powder)에 의해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균일하게 펴 발려 고유의 건강한 피부톤을 그대로 살려주는 동시에 명암과 결점을 자연스럽게 완화시켜준다. SPF30 PA++로 데일리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스몰 페이스 BB 미니’는 일명 ‘이효리 BB’라고 불리는 기존 히트 제품을 40%의 크기로 축소한 간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스몰 페이스 BB는 노화방지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펩타이드와 피부 조직 구성 성분과 유사한 피토 스쿠알렌이 함유돼 피부를 탄력 있게 리프팅해준다.

또한 쿨링 성분으로 피부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며,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 매끈한 페이스 라인을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HD UV 픽셀 파우더와 틴트 베일 커버 파우더의 시너지 효과로 인해 입체감을 부여함으로서 얼굴을 더욱 작고 슬림하게 가꿔준다. SPF50+ PA+++로 장시간 자외선 노출에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미니 사이즈의 BB크림 3종은 면세점과 클리오 직영 온라인샵 샵클리오(www.shop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