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포어 코렉팅 세럼
크리니크, 포어 코렉팅 세럼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5.3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어 리서페이싱 콤플렉스---모공 케어

 
글로벌 스킨 케어 브랜드 크리니크는 모공이 늘어지는 다양한 요인들에 다면적으로 접근해 즉각적, 장기적으로 모공을 관리해 주는 모공 교정 세럼 ‘포어 리파이닝 솔루션 코렉팅 세럼’을 출시한다.

포어 코렉팅 세럼은 이미 늘어진 모공은 조여주고 이후 모공 확장 요인에는 미리 대응해 하루 2회, 2주간 사용시 모공이 58% 작아 보이는 어린 모공으로 가꿔준다. 피부 표면 구조를 지속적으로 강화시켜주고 조여주는 포어 리서페이싱 콤플렉스를 이용해 모공을 교정한다.

또한 호르몬 변화에 따른 불안정한 피지 생성, 불규칙적인 피부 재생, 수분 부족 등 모공 확장을 유발하는 다양한 요인들을 항-자극 성분, 피부 구조를 지탱해 주는 우르솔릭산(Ursolic Acid)과 로즈마리 추출물, 표피의 번들거림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실리콘 폴리머(Silicon Polymers), 보습 기능 등을 통해 차단한다.

크리니크 글로벌 R&D 담당 톰 마몬 박사는 “단 2주 사용 후 임상 테스트 결과 넓어진 모공이 58% 작아 보이고, 막힌 모공과 블랙헤드가 현저히 줄어들고 피부 결과 매끄러운 정도도 함께 개선됐다. 피부 강화에 도움을 주는 지중해 갈색 조류로부터 얻은 파디나 파보니카 추출물, 과잉 피지를 잡아주는 라미나리아 사카리나 추출물, 가수분해된 콩 단백과 코코넛 산 그리고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깨끗이 청소해주는 살리실릭 산과 같은 성분들로 건강하고 모공이 작아 보이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www.clinique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