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태그, ‘여성 광고 필름상’ 수상
플라워태그, ‘여성 광고 필름상’ 수상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5.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서 이벤트 진행…55명에 플라워태그 선물

 
겐조퍼퓸의 플라워태그가 5월17일 런던 The Brewery에서 열린 피피 어워드 UK 2012에서 ‘베스트 여성 광고 필름 상’을 수상했다.

향수업계의 오스카상으로 알려져 최고의 권위를 지니고 있는 피피 어워드는 국제 향수 재단인 Fragrance Foundation이 선정한 ‘올해 최고의 향수’를 발표하는 시상식이다.

겐조의 대표적인 여성향수 플라워가 자신의 꿈, 개성과 희망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그래픽 아트 디자인 ‘태그’를 만나 만들어진 플라워태그는 에너지 넘치는 레드 컬러의 용기에 활력 넘치는 프레시 프루티 플로럴향을 담고 있다. 올리비에 크레스프가 조향한 플라워태그는 프레시하고 컬러풀한 과일향과 여성스러운 플로럴향, 겐조만의 특별한 센슈얼향이 조화를 이룬다.

겐조퍼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파트릭 게이지가 영국의 그래피티 아티스트 키드 애크니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플라워태그의 광고 필름은 도시의 한 건물 옥상에 마법처럼 피어난 붉은 포피 필드와 빛나는 빨간 입술과 검은 긴 생머리의 우아한 플라워 태그의 뮤즈 에디타 자작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겐조퍼퓸은 플라워태그의 피피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겐조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kenzokorea)에서 플라워태그 동영상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등 5명에게는 플라워태그 30ml 정품향수를, 2등 50명에게는 플라워태그 4ml 미니어처 등 총 55명에게 플라워태그를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30일 발표된다.

www.Kenzoperfum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