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 뷰티플한 레이디 모집
한경희뷰티, 뷰티플한 레이디 모집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5.2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가 6월10일까지 ‘뷰티플한 레이디’를 모집한다.

아름다움과 한경희 브랜드의 합성어로 한경희뷰티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을 함께 갖춘 소비자 모델을 의미한다. 한경희뷰티는 작년 5월 업계 최초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을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업계 점유율 1위로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뷰티플한 레이디로 선정되는 1인은 3~4개월간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뷰티 화보를 찍는 등 한경희뷰티를 대표해 소비자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소정의 활동비로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전문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촬영한 뷰티 화보는 홈페이지, 홈쇼핑 인서트 영상, 잡지 등에 활용된다. 또한 2인에게는 뷰티플한 체험단의 자격으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리미티드 라인 제품을 증정한다.

지원 방법은 한경희뷰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careevent)의 ‘뷰티플한 레이디 도전’ 페이지에서 자신의 프로필 사진과 활동 각오를 간략히 작성하면 된다. 뷰티플한 레이디 1인과 체험단 2인은 6월13일 한경희뷰티 홈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발표된다.

www.haanbeaut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