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쇼핑몰&퍼스널샵 스타일링’ 과정 개설
수빈, ‘쇼핑몰&퍼스널샵 스타일링’ 과정 개설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5.2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구성 및 스타일링에 대한 전문 교육 갖춰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6월부터 ‘쇼핑몰&퍼스널샵 스타일링’ 과정을 신규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선된 쇼핑몰&퍼스널샵 스타일링 과정은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스트리트샵 창업예정자 및 현재 패션 브랜드 매니저 및 직원 이라면 꼭 들어야 하는 필수 교육 과정이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패션 기초부터 의상 및 패션소품 리폼 제작, 컬러에 대한 기본 이해 및 퍼스널 컬러 찾기, 브랜드에 대한 이해 및 미니어처 매장 제작, 각국의 디스플레이 매장 분석, 디스플레이와 기본 세일즈를 위한 전체 매장 구성, TPO 에 따른 의상 스타일링 및 체형별 스타일링 등의 수업을 통해 매장 내 디스플레이부터 온라인쇼핑몰 구성 및 패션 스타일링에 대한 기초부터 개인별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전문과정까지 교육한다.

수빈아카데미 측은 “최근 온라인 등의 쇼핑몰 창업자 수가 12만 명 이상으로 쇼핑몰 창업율의 증가 및 남성창업자 증가로 창업 후 쇼핑몰 운영, 디스플레이 방법, 패션용어에 대한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며 “이러한 사회적 니즈에 부흥하고자 관련과정을 개설하게 됐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방송코디스타일리스트 교육과정을 시행해 오랜 전통으로 다져진 수빈아카데미는 최고의 강사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방송/화보 스타일리스트로 100%에 가까운 취업률을 보이고 있는 명실상부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교육기관이다.

문의는 02-515-1676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