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킴 전시 보고, 페리스 틴트 받자
마리킴 전시 보고, 페리스 틴트 받자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5.2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리페라, 마리킴 개인전 ‘페이머스 쇼’ 지원

 
로맨틱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팝아티스트 마리킴의 개인 전시회 ‘페이머스 쇼(famous show)’를 지원한다.

 
5월30일까지 진행되는 팝아티스트 마리킴의 개인전 페이머스 쇼에 방문해 도록을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마리킴의 깜찍한 캐릭터가 삽입된 ‘페리스 틴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것.

이는 마리킴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페리페라의 캐릭터 ‘페리(peri)’의 전시회를 응원하기 위해 페리페라가 후원하는 것으로, 전시장에는 실제 작품과 제품이 함께 전시되어 있어 비교하며 관람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마리킴의 개인전 페이머스 쇼는 신사임당, 유관순, 마리앙뜨와네트 등의 유명 여성들을 마리킴의 시그너처 캐릭터인 ‘아이돌(Eyedoll)’로 재해석한 작품들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마리킴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페리페라와 2NE1의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어 마니아 층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전시는 무료 관람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종로구 평창동 가나 컨템포러리(전시문의 02-720-1020)에서 진행된다.

 
한편 팝아티스트 마리킴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peri’s tint)’는 워터, 젤리, 밀크, 밤 등 4가지의 다양한 제형과 14가지 컬러로 구성돼, 한정적이었던 틴트 메이크업을 한층 유연하고 트렌디하게 변화시킨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마리킴의 앙증맞은 캐릭터가 패키지의 소장가치를 높이면서 두 달 만에 무려 2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연일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