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웰코스,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5.1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로코 아르간 오일 함유 5종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에서 자신감 넘치는 머릿결을 위한 헤어 제품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5종을 출시한다.

열매의 80% 이상이 불포화 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레인산과 리놀레인산 등의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는 아르간 오일은 모발 건강을 책임지는 성분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모로코에서 온 순도 100% 아르간 오일은 비타민 E가 풍부하여 끊어지고 갈라진 손상 모발 구조에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탄탄한 머릿결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미라클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 오리지널’은 손상 모발을 빠른 시간 내에 정상으로 회복시켜 주는 오일 제품으로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장점이다. 소량 사용으로도 모발에 놀라운 광택을 부여하는 이 제품은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므로 열기구 사용 전 모발에 도포해 주면 열로 인한 손상을 막아 준다. 또한 모발뿐만 아니라 건조한 손톱, 핸드, 바디 등에 사용하여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어 멀티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이보다 더욱 산뜻한 느낌의 오일을 원한다면 ‘미라클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 라이트’를 추천한다. 오리지널보다 가벼운 사용감으로 오일 특유의 끈적임과 오일리함을 기피했던 이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미라클 아르간 워터세럼’은 외부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하루 종일 모발에 수분충전을 해주며 찰랑이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미라클 아르간 데일리 리페어 크림’은 가벼운 모발 손질을 원할 때 사용하면 좋다. 부스스한 머릿결 정돈과 모발 코팅효과를 주어 윤기를 더욱 강화해 준다. ‘미라클 아르간 컬 크림’은 힘없이 늘어진 모발을 탄력적인 컬로 되살려 줘 건강한 웨이브로 유지시켜 준다.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5종은 드럭스토어 GS왓슨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