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스머지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슬림
클리오, 스머지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슬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5.1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 슬림 브러쉬의 강력한 스머지프루프 효과

 
초미세 킬슬림 아이라이너로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라.

땀과 물로 인해 메이크업이 번지기 쉬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번짐 없이 유지되는 아이라이너에 대한 니즈가 증가했다. 뿐만 아니라 여름 시즌 특성상 과한 컬러 메이크업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면서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연출되는 아이템이 여성들의 쇼핑 리스트에 자리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0.1mm의 마이크로 슬림 초미세 브러쉬가 눈가에 끊김 없이 부드럽고 섬세한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는 ‘스머지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슬림’을 출시했다.

스머지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슬림은 필터에서 자동으로 내용물이 조절돼 토출되는 ‘직액 방식’ 용기로 사용 전 제품을 흔들 필요가 없으며, 끊김 현상을 개선 및 업그레이드해 끊김 없이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물이나 땀, 공기 중의 수분에 강한 스머지프루프 기능의 안료와 우수한 필름 폴리머를 사용해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아이 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선명하고 또렷한 라인 연출에도 불구하고 착색이 되지 않으며, 미온수만으로 깔끔하게 클렌징되는 이지 워셔블 타입 제품이다.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초미세 슬림 브러쉬는 세밀한 표현이 가능해 컬러 라인 연출시 눈매 보정용으로 사용하거나 내추럴 메이크업에 타투한 듯 티 안나게 연출하기에 제격”이라며 “사용 시 브러쉬 끝에 파운데이션이나 아이 섀도 등의 이물질이 묻어 내용물이 잘 나오지 않을 경우 티슈로 살짝 닦아내거나 물에 씻어서 사용하면 처음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클리오 스머지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슬림은 0.9g 용량에 1만5000원으로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대형마트 그리고 클리오 직영 온라인샵 샵클리오(www.shop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