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얼스소스드 라인
폴라초이스, 얼스소스드 라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5.1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해가 되지 않는 천연 식물 추출 성분 배합

 
피부가 좋아지는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에서 천연 식물성 스킨케어 라인 ‘얼스소스드(EARTH SOURCED)’를 출시한다.

얼스소스드 라인은 천연에서 추출된 성분들만으로 이루어진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중하게 개발된 제품이다. 수많은 천연 성분들 가운데 자극이 없다고 검증된 식물 추출 성분들로 훌륭하게 배합됐으며 고급스러운 질감과 우수한 기능을 갖출 수 있도록 폴라초이스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완성됐다.

얼스소스드 라인은 퍼펙틀리 내추럴 클렌징 젤과 퓨얼리 내추럴 리프레싱 토너, 안티옥시던트 인리치드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저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98~99%의 천연 식물 성분이 배합되어 있다.

‘퍼펙틀리 내추럴 클렌징 젤’은 피부가 가진 자연 보호막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피부를 매우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젤 타입의 클렌저이고, ‘퓨얼리 내추럴 리프레싱 토너’는 98%의 천연 식물 성분과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고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는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함유된 수분 젤 타입의 제품이다.

‘안티옥시던트 인리치드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저’는 천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혁신적으로 배합된 제품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며 콜라겐 생성과 피부 재생을 도와준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폴라초이스 첫 식물성 라인 ‘얼스소스드’는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을 철저히 배제해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가지고 화장품 경찰관 폴라비가운이 35년간 연구한 끝에 탄생했다”며 “과학적으로 입증된 안전한 성분과 효과적인 기능이 조화된 제품으로 믿고 쓸 수 있는 천연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www.cosmeticscop.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