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
참존,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5.1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 메이크업의 멀티 솔루션…삼중 기능성

 
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화장품은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며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갖춘 멀티 비비크림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SPF30/PA++)’을 출시한다.

갑자기 찾아온 더위로 많은 소비자들이 가벼운 텍스처의 제품들을 선호하기 시작했다. 무거운 텍스처의 제품들은 피부 흡수가 더딜 뿐만 아니라 땀과 피지가 엉겨 붙어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게 만들기 때문이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가볍게 메이크업 할 수 있으면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까지 해결 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참존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SPF30/PA++)은 주근깨, 기미, 여드름 자국 등의 피부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내추럴한 피부톤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의 삼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를 깨끗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또한 참존만의 특허 주름개선 성분이자 오이풀에서 추출한 천연성분 ‘지유글리코사이드 I’이 콜라겐 생합성을 증가시켜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시켜주며,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이 피부에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하고 내리쬐는 자외선으로부터 메마르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 준다.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은 화장품 전문점, 백화점 및 면세점,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내 참존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shop.charmzon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참존화장품은 우수한 품질, 투명한 기업 경영, 새롭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30여 년의 오랜 세월 동안 한국 여성들에게 전폭적인 신뢰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문의는 080-022-0204.

www.charmzo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