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사로매 수분[청] 라인
사임당, 사로매 수분[청] 라인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5.0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능 강화·용기 디자인 리뉴얼…4종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조태성·김도진)은 사로매 브랜드의 수분 라인을 강화해 ‘사로매 수분[청]’ 라인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의 효능을 강화하고 ‘Slow Science Beauty’를 표방해 용기 디자인을 모던하고 세련되게 완성한 수, 에센스, 유액, 크림 등 4종으로 선보인다.

사로매 수분[청] 라인은 피부에 가장 잘 맞는 한방원료를 코스메슈디컬 과학으로 전달해 피부 스스로의 자생력을 되찾아 주는 메디엔탈 브랜드로 다시 태어난 사로매의 수분 라인으로 피부 속 촘촘히 채운 수분 에너지로 맑고 청아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로매는 어떠한 환경 속에서도 건강미를 잃지 않는 피부를 위한 피부 고민별 맞춤 처방으로 기미론과 군신좌사에 입각한 효능 성분과 전통 약재 가공법으로 피부 스스로의 치유의 힘을 살리고 흐름을 깨워 건강한 피부로의 자가자생을 도와준다.

무궁화줄기세포 추출물, 발효홍삼 추출물, 세라토닌 유도체, 비타민 유도체(C/E/F)로 구성된 피부활성화 복합체(SID Vital Complex)와 상엽 추출물, 석창포 뿌리 및 줄기 추출물, 유백피 추출물, 창이지 추출물, 향부자 추출물, 천남성 추출물, 천마 추출물, 천문동 추출물, 천산화 추출물, 천화분 추출물로 구성된 향림천지수(피부수분복합체)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활성 성분을 미세소구체화 시키고 입자의 표면을 피부 친화적인 레시친으로 감싸 피부의 흡수를 가장 용이하게 만든 사로매 만의 피부 전달 시스템을 적용했다.

사임당화장품은 기존 사로매의 중성, 지성, 보습, 민감, 미백으로 나눠 있던 라인에 보다 전문성을 강화해 유·수분을 케어하는 연미[결] 라인과 발효 성분을 통한 효결[효] 라인에 이어 화이트닝 케어의 연백[빛] 라인과 함께 수분[청] 라인을 선보임으로써 제품 라인을 구축했다.

www.saimd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