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스마트 아티스트 오토 팻’
BRTC, ‘스마트 아티스트 오토 팻’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5.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2000회 3D 밀착진동 적용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는 분당 1만2000회 3D 밀착진동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는 ‘스마트 아티스트 오토 팻’을 출시한다.

BRTC의 베스트 셀러 비비크림 피부 타입별 4종과 진동 기기로 구성된 한정판 진동 비비 특별 기획 세트다.

진동 파운데이션을 뛰어넘는 특허 받은 1만2000회 3D 입체 진동과 수타 기법으로 피부에 발림성과 밀착력 모두 만족시켜 주며 곡선에 따라 움직이는 인체공학 ‘틸팅 퍼프’는 주름과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며 비비크림의 수분감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시켜 준다.

건전지 교체형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파우치 속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으로 휴대하기 편리해 손으로 피부를 두드리지 않아도 쉽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분리형 퍼프로 교환할 수 있으며 세척이 가능하다.

함께 사용하는 비비크림 4종은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은 물론 물광 피부 연출을 위한 쟈스민 비비크림, 영양공급 및 탄력 증진을 위한 골드 캐비어 비비크림, 칙칙한 잡티와 늘어진 주름을 한 번에 케어하는 화이트닝 앤 리페어링 비비크림과 촉촉한 미네랄 물방울이 형성되는 워터드롭 아쿠아 러쉬 비비크림으로 ‘국부피부 보호(특허등록 제 0667048호)’ 특허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보호해준다.

www.brt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