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붙이는 네일 ‘네일락’ 론칭
스킨알엑스, 붙이는 네일 ‘네일락’ 론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4.2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패턴과 디자인을 간편하게 손톱에 부착

 
글로벌 뷰티&라이프 콘셉트숍 스킨알엑스는 스티커처럼 붙이는 방식의 셀프 네일 액세서리 ‘네일락(NAIL ROCK)’을 국내에 단독 론칭한다.

네일락은 영국 탑모델 알렉사 청, 패리스 힐튼, 비욘세 등 많은 탑 스타들의 인기 네일 아이템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실제 멀버리 등의 패션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디자인을 높이 평가 받고 있다.

스킨알엑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네일락은 네일 폴리시로는 표현할 수 없는 화려한 색감과 독창적인 영국 디자이너들의 감각을 3M사의 필름 위에 최신 프린팅 기술로 구현해낸 제품으로 혼자서도 손쉽게 마치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벽한 셀프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바르고 건조시키는 형식의 네일 폴리시와는 달리 간편하게 스티커처럼 붙이는 방식으로 벗겨지거나 스크래치 발생 부담이 없고, 두꺼운 네일팁과는 달리 매우 얇은 필름 사용으로 실제 손톱처럼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비비드한 컬러 트렌드에 맞춘 다양하고 뛰어난 색감을 표현해주는 프린팅 기술이 최장 10일~14일까지 유지되는 뛰어난 접착력으로 물이 닿거나 물리적인 접촉이 발생하는 일상생활에서도 자유롭게 생활이 가능하다. 부착 후 손질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네일아트의 전혀 새로운 방식의 ‘네일락’은 스킨알엑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skinr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