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4기 모집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4기 모집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4.0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9일까지 홈페이지서 신청 접수, 50명 선발

 
코리아나화장품의 한방 브랜드 자인이 국내 청정지역에서만 자생하는 희귀 식물 ‘천녀목란’을 찾아 떠나는 ‘천녀목란 원정대’ 4기를 모집한다.

천녀목란 원정대는 자인의 원료가 되는 천녀목란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2009년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를 출범, 천녀목란을 비롯한 희귀 식물 보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국내 토종 식물을 활용한 천연자원 원료 개발 및 연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왔다.

특히 올해에는 천녀목란 체험은 물론이고 천녀목란 복원 일환으로 묘목 심기, 참가비 기부 등의 뜻깊은 행사가 더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천녀목란 원정대 4기는 천녀목란 개화 시점인 6월5일 치악산 국립공원에서 천녀목란을 보고 천녀목란 묘목을 직접 심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원정대원들의 참가비는 전액 지역사회에 기부되어 천녀목란 복원 사업에 사용된다.

이외에도 자연식 점심 식사와 독특한 향이 인상적인 꽃차 시음 등이 함께 진행되며 참여한 원정대원 전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자인 천녀목란 제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4월9일부터 5월9일까지 코리아나화장품 홈페이지 천녀목란 원정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총 5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5월18일 코리아나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천녀목란은 토종 목련으로 1년 중 6월에 단 한 번 피는 귀한 꽃이다. 공해가 없는 깊은 산속에서만 꽃을 피우며 강원도 설악산과 치악산에서만 자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옛 문헌인 약성론에 “살결을 곱고 매끄럽게 한다”고 기록되었을 만큼 피부 미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왔다. 코리아나는 3년여 연구 끝에 천녀목란 추출물을 통한 자인 천녀목란 미백 라인을 출시, 탁월한 미백 효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2008년부터 지식경제부장관상, 보건복지가족부장관상, 국제발명전시회 금상을 수상하고 해외 유명 화장품기업인 G사에 미백기능성 원료로 수출하는 등 그 효능을 국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