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봄호]2012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아폴로산업
[2012.봄호]2012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아폴로산업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4.0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밍•오일 펌프에 유럽도 높은 관심

 
지난해 유럽시장에 안착한 아폴로산업(대표이사 이용대, www.apolloind.co.kr)이 포밍 펌프와 오일 펌프 등 신제품을 앞세워 유럽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폴로산업은 글로벌 화장품 전문 패키지 업체인 쿼드팩과 ‘2012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력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아폴로산업은 화장품 백화점을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해 많은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폴로산업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독특한 콘셉트의 부스 운영으로 유럽시장에서 다소 미흡했던 당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성과를 얻었다”며 “패키지 업계에서 세계적으로 높은 지명도를 자랑하는 쿼드팩의 현지 영업 인력들을 활용해 해외 바이어와 상담을 진행해 단순히 샘플을 제공하는 수준을 넘어 자사의 신제품을 좀 더 심도 깊게 설명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설명했다.

 아폴로산업이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인 포밍 펌프와 오일 펌프는 부스를 방문했던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아폴로산업이 출품한 포밍 펌프와 오일 펌프는 기존의 메커니즘을 응용해 개발한 신제품으로 기존 제품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신제품 중 헤어 염색용으로 개발된 포밍 펌프와, 실리콘 브러시를 응용한 포밍 및 오일 펌프는 헤어케어 관련 업체는 물론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해외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해 앞으로 해외시장에서 큰 성과를 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출품한 신제품은 기존의 포밍 펌프와 오일 펌프에 메탈캡을 적용하는 등 차별화된 후가공 콘셉트가 특징”이라며 “이러한 신제품은 아폴로산업이 보유하고 있는 제품 디자인 개발과 금형 제작 기술을 보여주는 것으로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패키지를 원하는 해외 기업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이어 처음 참가한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도 글로벌 기업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아폴로산업의 해외시장 공략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아폴로산업은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품질’과 ‘차별화’ 콘셉트 강화에 나선다. 이를 위해 지속적인 생산 공정 개선하는 한편 연구개발 분야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를 통해 신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또한 지속적인 생산설비의 보강으로 다품종 소량생산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우수한 생산성과 강도 높은 품질관리를 통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 고객사에도 서비스의 고급화를 실현해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아울러 아폴로산업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자사의 기술력은 물론 한국 화장품 패키지의 우수성을 세계 무대에 알리는 첨병 역할에도 충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