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홍보대사, 팬사인회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홍보대사, 팬사인회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4.0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4월2일 아리따움 이대 직영점에서 존박이 ‘화이트 플러스 리뉴’의 홍보대사로 깜짝 변신하여 사인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라네즈 모델인 송혜교와 화이트닝 뮤직 컨텐츠 ‘Switch’ 를 듀엣으로 부른 인연을 계기로 화이트 플러스 리뉴 제품에 대해 잘 알게 된 존박이 라네즈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

환한 미소로 고객을 맞이한 존박은 특유의 신사다운 매너와 실제 판매사원 못지않은 논리 정연한 제품 설명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존박은 “Switch 음원 작업 때 선물 받은 화이트 플러스 리뉴 퓨리파잉 마스크를 직접 사용해보았더니 남자인 나도 즉각적으로 피부가 환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며 “여성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존박의 사인회에는 비가 쏟아지는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대생을 비롯한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어 존박과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에 대한 관심을 실감케 했다.

(주)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의 옥은재 과장은 “최근 소비자들의 다양한 체험을 통한 브랜드 마케팅이 확대되고 있다. 라네즈 또한 타겟층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공감하고 고객과의 친근한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3월8일 공개된 라네즈 화이트닝 뮤직 콘텐츠 switch는 환한 빛으로 항상 곁에 있어 달라는 맑고 순수한 곡으로,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음악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온라인 홈페이지는 물론 SNS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www.laneig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