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 롯데 면세점 입점
엘앤피코스메틱, 롯데 면세점 입점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4.0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 입점 확대해 글로벌 브랜드 육성

 
엘앤피 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메디힐’은 3월15일 롯데 코엑스 면세점에 입점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에센셜ㆍ앰플 마스크팩을 기반으로 2스텝 마스크, 패치 등 다양한 타입의 마스크 팩을 개발하여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입점 배경으로는 현재 전국 3000여 전문점을 비롯해 시판, 드럭스토어, 약국, 마트, 온라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보유하여 창립 이래 매년 매출 신장을 보이고 있고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 이미 인지도가 높다는 점, 높은 매출 증가율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였다.

메디힐은 지난 2009년 중국과 일본 시장 진출에 이어 2010년에는 홍콩, 2011년 태국 시장에 진출하는 등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활발한 해외진출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아시아권에서의 한류열풍과 함께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미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지역으로의 수출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최근 출시한 이중기능성 제품 ‘+ - x ÷’ 스마트 마스크 라인은 김범수 마스크 팩으로 인지도를 높여 가고 있으며 피부과 자극 테스트 완료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 측은 “메디힐의 면세점 입점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우수한 품질력과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고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추가적인 면세점 입점도 추진해 면세점을 통해 메디힐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를 위해 프리미엄급 마스크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전문화된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또한 엘앤피코스메틱의 계열회사인 오라클코스메틱과 이스다니 제품도 동시에 입점했다.

www.lnp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