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라비다 화이트솔루션 라인
코리아나, 라비다 화이트솔루션 라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4.0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단계 항산화 미백효과, 6종 구성

 
코리아나화장품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신물질 피토 S1P를 포함한 파워셀 성분을 함유한 새로운 브랜드 라비다에서 ‘화이트솔루션’을 출시했다.

후박나무의 줄기와 뿌리 껍질에서 추출한 후박 추출물의 뛰어난 항산화 작용 및 알부틴 성분의 12배나 되는 미백효과, 파워셀™의 세포 활성화를 통한 미백 시너지 효과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색소 생성 메커니즘은 3단계로 나눠져 있다. 먼저 자외선, 스트레스 등에 의한 활성산소 즉 프리래디칼이 생성되고, 이 프리래디칼이 멜라닌 생성 주요 효소인 티로시나아제의 발현을 증가시키고 활성화한다. 그리고 이렇게 생성된 멜라닌이 산화되는 현상으로 투명한 멜라닌이 서로 뭉치고 검게 산화되어 칙칙한 피부톤, 기미 등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따라서 미백의 핵심은 바로 항산화라는 것에 착안, 탁월한 코리아나의 독자 미백 기능성 특허성분인 후박 추출물로 멜라닌 산화를 막는 것에 중점을 두어 미백 메카니즘에서 일어나는 3 단계(프리래디칼, 티로시나아제 억제, 산화 멜라닌의 생성 억제)를 한번에 케어하고 파워셀™이 미백 기능성을 활성화하여 항산화 미백을 실현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는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개선해주는 이중기능성 고농축 트리먼트 제품으로 피부 근원부터 투명하게 가꿔줘 잡티와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하며 노화로 인한 주름까지 개선시켜준다.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폼 클렌징, 플루이드, 앰플,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 세럼, 크림 등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각각 3만5000원부터 25만원선이다.

코리아나 마케팅 김영태 팀장은 “잡티 및 피부 안색, 주름 등의 복합적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화이트솔루션 라인 출시로 여성들의 피부 개선을 위한 효과적인 맟춤 처방을 제공하여 화이트닝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