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와 마몽드 사고 '슈주 상해콘서트' 가자
라네즈와 마몽드 사고 '슈주 상해콘서트' 가자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4.0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4일까지 해당 이벤트 진행 매장에서 참여 가능

 
라네즈(www.laneige.co.kr)와 마몽드(www.mamonde.co.kr)는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4’ 상해 콘서트 공식 후원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28일부터 4월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런 좋은 기회라니! 꼭 당첨됐으면 좋겠어요.” “평소에도 라네즈 제품 많이 사용하는데 뽑혔으면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벤트 시작부터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많은 참여로 이어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가입 고객 중 라네즈 제품 또는 마몽드 제품을 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각 브랜드별 추첨을 통해 당첨된 한 명씩에게(동반 1인 포함) 4월14일 상해에서 열리는 슈퍼주니어 공연 관람의 기회와 함께 상해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이 제공된다.

‘라네즈, 마몽드와 함께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4 상해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4" IN SHANGHAI) 가자!’ 이벤트는 명동, 강남대로 등 아리따움 주요 매장, 라네즈 빅 로드숍을 비롯한 전국 62개 지정 매장 및 백화점, 마트에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이벤트 진행 매장과 이벤트 참여 방법 등의 사항은 라네즈와 마몽드의 브랜드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4월5일, 라네즈는 쎄씨 홈페이지를 통해, 마몽드는 브랜드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특히 특파원 자격으로 선발된 이들은 2박3일 동안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4 상해 콘서트(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4" IN SHANGHAI) 관람 및 K-뷰티의 현장을 생생하게 취재하고 각 브랜드의 페이스북 및 쎄씨에 소식을 전하는 활동 등도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슈퍼주니어 멤버인 최시원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마몽드를 성원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준비한 깜짝 이벤트”라며, “글로벌 K-팝 열풍을 이끌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상해 공연 관람과 중화권 내 K-뷰티의 선두로 급부상한 라네즈와 마몽드의 위상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