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론칭
더바디샵,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론칭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3.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네랄 메이크업 콜렉션

 
영국 전통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은 입자가 고운 순수 미네랄 성분을 통해 피부를 도자기처럼 매끄럽고 빛나게 해주는 파운데이션 콜렉션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를 출시한다.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콜렉션은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크림 콤팩트 파운데이션 SPF 20,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 30,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루즈 파우더 파운데이션 SPF 25와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파운데이션 브러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콤팩트 파운데이션 SPF 20과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 30은 4가지 색상(내추럴 아이보리, 로즈 아이보리, 골든 아이보리, 내추럴 바닐라)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탈리아로부터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마룰라 오일이 최대 14시간 동안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장된 브러쉬를 이용해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 30은 촉촉한 피부를 선사함과 동시에 SPF 30과 PA+++가 자외선으로부터의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루즈 파우더 파운데이션 SPF25은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함께 피부를 투명하고 빛나게 표현해주며,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다. 색상은 3가지(내추럴 아이보리, 로즈 아이보리, 내추럴 바닐라)다.

더바디샵 마케팅팀 김명주 부장은 “파운데이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콜렉션을 올 봄 자신 있게 선보이게 됐다”며 “각자의 피부 타입과 피부 톤에 따라 선택이 가능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올 봄 무결점 피부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가격은 2만6000~3만3000원대.

더바디샵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콜렉션은 더바디샵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thebodysho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