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옴므 ‘퓨어 브라이트닝 라인’ 발매
라네즈 옴므 ‘퓨어 브라이트닝 라인’ 발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3.2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단계 브라이트닝 솔루션 라인, 4종 구성

 
(주)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털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 옴므’는 3월26일 생기 없는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퓨어 브라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2012년 전 품목 리뉴얼 이슈로 새로워진 라네즈 옴므는 젊음의 에너지가 넘치는 트렌디한 남성들의 그루밍 고민을 위해 더욱 강력해진 토털 그루밍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번 시즌 주력인 퓨어 브라이트닝 라인은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액티브 워터(Active Water)를 통해 즉각적으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브라이트닝 핵심 성분인 비타민B3 유도체(미백기능성 주성분)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혀주어 거친 과거의 흔적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라네즈 옴므 퓨어 브라이트닝 라인은 미세 스크럽이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제거하여 한층 밝은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필링 클렌저’, 스킨과 로션이 하나로 합쳐진 산뜻한 타입의 ‘플루이드’, 브라이트닝 파우더의 피부톤 보정 효과와 비타민B3 유도체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에센스’로 구성되어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3 스텝(STEP) 브라이트닝 솔루션으로 제안한다.


이뿐만 아니라 피지 흡착 파우더로 즉각적으로 번들거림과 칙칙함을 잡아주는 미스트가 추가 구성되어 피부가 번들거리거나 칙칙할 때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환하고 생기 있는 얼굴을 완성시켜 준다.


라네즈 옴므 퓨어 브라이트닝 필링 클렌저(미백기능성)는 단 한번의 사용으로 각질 제거와 클렌징이 용이한 필링 클렌저로, 미세 스크럽이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제거하여 칙칙한 피부를 맑게 정화시켜준다. 150ml, 2만원대.


라네즈 옴므 퓨어 브라이트닝 플루이드(미백기능성)는 스킨과 로션이 하나로 합쳐진 산뜻한 브라이트닝 플루이드로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고 피부를 생기 있고 환하게 만들어 준다. 125ml, 3만원대.


라네즈 옴므 퓨어 브라이트닝 에센스(미백기능성)는 비타민B3 유도체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든다. 브라이트닝 파우더의 강력한 피부톤 보정 효과를 통해 피부를 생기 있고 환하게 만들어준다. 50ml, 3만5000원대.


피지 흡착 파우더가 즉각적으로 번들거림과 칙칙함을 잡아주는 라네즈 옴므 퓨어 브라이트닝 미스트(미백기능성)는 외출 직전 그루밍의 마무리 단계 또는 피부가 번들거리거나 칙칙할 때마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120ml, 2만원대.

www.laneig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