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로우, 일 매출 20억 기록
조성아 로우, 일 매출 20억 기록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3.2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벽크림, 1박 2일 크림 등 소비자 호응 높아

 
프리미엄 수분 스킨케어 브랜드 ‘조성아 로우(raw)’가 3월20일 방송에서 하루 만에 20억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일상생활에 지친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함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주는 ‘블랙 잼 세트’를 선보였다. 블랙 잼은 슈퍼 히아루론산과 40여 가지 천연 블랙 성분을 함유하고 오일 및 인공색소, 방부제 등을 무 첨가해, 피부 자극 없이 수분을 공급해 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물벽크림’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로우 관계자에 따르면 “블랙 잼은 오랜 시간 수분 유지가 되는 제품으로 입 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주문량이 대폭 증가, 매일매일 수량을 늘려 생산하고 있지만 주문량이 폭주해 늘어난 생산량도 주문량을 못 따라가고 있다”며 “이번 방송은 어렵게 준비한 구성으로 진행됐는데, 일 2회 방송 만에 20억 이상의 매출을 올려 다시 한 번 블랙 잼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하루 방송 만에 매출 20억 이상의 판매를 보인 조성아 로우 ‘블랙 잼’은 수분이 응집된 탱글탱글한 젤리 제형이 피부 위에 수분 팩을 바른 듯 촉촉하게 오랜 시간 유지돼 일명 ‘1박 2일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은 제품이다. 또한 주름 개선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까지 갖춰 수분은 물론 미백, 영양까지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출에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로우는 CJ오쇼핑에서 판매한다.

www.chosungahraw.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