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새봄 맞이 아이템 제안
코리아나, 새봄 맞이 아이템 제안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3.1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안성맞춤, 13일까지 꽃미남 택배 이벤트

 
코리아나화장품은 화이트데이와 새봄을 맞아 선물용으로는 물론 빛나는 밝고 환한 얼굴로 데이트에 나갈 수 있도록 가꾸어줄 화이트닝 제품을 비롯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여성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은 기미와 잡티. 이를 위한 코리아나화장품의 제안은 ‘라비다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이다. 파워셀 에센스 성분이 피부 근원부터 투명하고 밝게 가꿔주며 비타민A, C, E는 세포 노화를 막고 혈액 순환을 활성화해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어 준다. 파우더 형태의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촉촉한 에센스로 변하며 기미나 주름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4g×5개입, 13만원.

산뜻하면서도 발랄한 새봄에에는 핑크빛 샤워 코롱 ‘세니떼 퍼퓸드 코롱 플로렌스 부케’이 제격이다. 여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디자인이어서 센스 있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퍼퓸보다는 가볍고 코롱보다는 지속력이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데일리 퍼퓸으로, 샤워 후나 외출 시 사용하면 은은한 향이 온 몸에 퍼지면서 릴렉싱 효과를 준다.

세니떼 퍼퓸드 코롱 플로렌스 부케의 첫 향은 상큼한 피치와 비터 오렌지가 생기 발랄하고 스위티한 봄의 기운을 전해주고, 매혹적인 로즈, 쟈스민, 프리지아 등의 풍부하고 로맨틱한 플로랄 향기가 달콤한 첫 키스의 설레임을 떠오르게 해준다. 잔향은 부드러운 머스크 향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150ml, 2만2000원.

제니스웰읜 모공 케어 페이셜 클렌저 ‘포어 시스템 미네랄클렌저’도 선물로 적당하다. 천연미네랄 성분이 모공 속까지 씻어주고 모공을 탄력 있게 조여준다. 화학 성분을 철저히 배제했으며, 피부가 자연적으로 갖고 있는 미네랄과 같은 성분의 고농도 천연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 친화적이며 보습과 진정 효과를 준다.

트러블 완화 능력이 좋고 모공을 조여주는 티트리 추출물, 염증을 줄이고 상처를 치료해주는 쟈스민 추출물,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제거에 효과적인 흑설탕 등의 식물추출물을 함유,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아 건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 번에 진한 메이크업까지 자극 없이 말끔하게 씻어내는 것은 물론 클렌징과 동시에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로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150ml, 2만4000원.

특히 3월9일부터 13일까지 솔로인 고객들을 위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서울 거주자 10명을 추첨해 꽃미남 택배기사가 직접 배송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했다.
www.zeniswe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