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보닌 JSP 라인’ 4종 추가
LG생활건강, ‘보닌 JSP 라인’ 4종 추가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3.1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땀에 강한 신개념 선케어 2종ㆍ에센스, 원샷클렌저 발매

 
LG생활건강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남성들을 위해 백탁 현상이 없고 땀에 강한 신개념의 자외선 차단제 ‘보닌 JSP 스포츠 선블록’ 등 4종을 출시했다.

‘보닌 JSP 라인’은 세계적인 축구스타 박지성이 남성들의 피부고민을 적극적으로 해결해주기 위해 제품 개발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일명 ‘박지성 화장품’으로 불린다. 아마존 전사의 상처를 회복하기 위해 사용했던 ‘드래곤스 블러드(Dragon’s Blood tree)’ 수지(latex)성분이 함유되어 남성의 피부 에너지를 회복시키고 노화의 원인을 막아준다.

특히 박지성 선수는 격렬한 운동을 하면서 과도한 자외선 노출 및 땀과 열로 인한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선블록, BB선스틱 등의 제품에 관심이 많았으며, 보닌 JSP 선 제품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SPF50+/PA+++)와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 등 제품 개발의 전 과정에 적극적인 관심과 의견을 개진했다.

‘보닌 JSP 수퍼세이브 선블록’(SPF50+/PA+++)은 백탁 현상과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게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스포츠 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산뜻한 리퀴드 타입의 제품이다. 피부와 굴절률이 유사한 스킨 리프렉션 포뮬라를 구현해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선사한다.

‘보닌 JSP 수퍼세이브 BB선스틱’(SPF50+/PA+++)은 스틱 타입으로 얼굴에 손대지 않고 가볍고 빠르게 바를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해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스틱 중앙에 피부톤 보정 성분이 함유되어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이 밖에 보닌 JSP 라인은 지친 피부의 열기를 잡아주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산뜻한 제형의 올인원 화장품 ‘보닌 JSP 오투파워업 에센스’와 풍부한 거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씻으면서 노폐물을 제거하고 강력한 쿨링 성분으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보닌 JSP 오투파워업 원샷클렌저’를 동시에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이 지난달 출시한 보닌 JSP 라인의 스킨, 로션 세트는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이겨내고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부여하는 피부 항산화 콘셉트와 산소탱크 박지성의 인지도에 힘입어, 남성화장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출시 한 달 만에 5만개 판매고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달 말까지 보닌 JSP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럽챔피언스리그 경기티켓 및 비행기 왕복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보닌 홈페이지을 참조하면 된다.

www.von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