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쥬키스, 화이트데이 클럽 파티 이벤트
로쥬키스, 화이트데이 클럽 파티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3.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봄맞이 위한 ‘인텐시브 수딩 소스’도 제공

 
스킨케어 브랜드 로쥬키스는 2012년 3월 화이트데이를 맞아 대한민국 최고의 클러버들이 모이는 청담 스텝스에서 ‘화이트데이 스텝스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민감한 피부를 달콤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즉각 진정시켜주는 피부솔루션 제품 ‘인텐시브 수딩 소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3월9일까지 로쥬키스 홈페이지에서 진행, 당첨자는 3월9일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로 발표된다.

화이트데이 스텝스 파티는 모두가 손뼉치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파티를 지향하는 콘셉트로 입장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탕과 화장품을 증정하고 친구와 연인 그 누구와 와도 즐겁게 화이트데이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파티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 남자친구와 함께 파티를 즐기고 싶거나 친구와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면 되며, 1등에게는 ‘화이트데이 스텝스 파티’ 티켓(1인 2매, 20명), 2등에게는 마법 같은 피부 솔루션 제품 ‘인텐시브 수딩 소스’가 제공된다.

인텐시브 수딩 소스는 온도변화나 감정변화에 의해 쉽게 붉어지는 피부, 모세혈관 확장이나 피부층이 얇아 보이는 피부, 트러블 부위의 염증반응으로 인해 홍조가 있는 피부, 자극에 약하거나 민감하여 쉽게 붉어지는 피부에 즉각 반응하여 곧바로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오일프리 제품으로 유분 함량이 없으며 식물성 자연 추출물 성분들로 과민한 피부를 안정시켜주며 식물성 자연 추출물인 효모 글루칸 성분, 카모마일 신이화추출물, 글리세린, 알로에 추출물 등이 함유돼 과민한 피부를 자극 없이 안정시켜 지성 트러블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방법은 스포이드로 소량씩 손바닥이나 피부에 직접 덜어낸 후 필요부위에 얇게 펴 바르면 되며 예민한 눈가와 입가를 피해 얼굴 전체적으로 사용하면 좋다. 20ml, 2만9000원.

마케팅 담당 정영찬 실장은 “화이트데이 친구와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벤트 파티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갖는 파티를 통해 보다 폭넓은 커뮤니케이션 통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www.rojuki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