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3월 한달간 리얼 화이트닝 솔루션 이벤트
아리따움, 3월 한달간 리얼 화이트닝 솔루션 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2.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상태 진단→화이트닝 제품 체험→화이트푸드 시음 및 메이크업 서비스

 
쇼핑하는 재미가 있는 뷰티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봄을 맞아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3월5일부터 ‘리얼 화이트닝 솔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피부 밝기 무료 진단 ‘스킨터치’ 서비스 △‘스킨터치’ 서비스 체험 고객 대상 리얼 화이트닝 체험 리플렛 증정 △화이트 푸드 시음 및 화사한 봄 메이크업 시연 등 3단계로 이루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하는 것만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화이트닝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으며, 매장뿐 아니라 페이스북과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등 온라인과 SNS 접속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1단계 진단: 아리따움이 제안하는 리얼화이트닝 솔루션 1단계는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진단해주는 무료 스킨터치 서비스로, 화이트닝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봄을 맞아 스킨터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확장하여 보다 손쉬운 피부 진단이 가능하다.

3월5일부터 아리따움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aritaum)에 접속하면 평소 느껴온 피부 고민 및 피부 관리 습관 관련 질문들에 답하는 것만으로 현재의 피부 밝기 정도를 체크하고, 그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스킨터치 서비스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라네즈 화이트플러스 리뉴 에센스’ 3000원 모바일 쿠폰까지 주어진다.

2단계 체험: 2단계는 아리따움 매장에서 오프라인 스킨터치 서비스를 받고 NO.1 화이트닝 제품들의 효과를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다. 스킨터치는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연중 운영하고 있는 무료 피부 진단 서비스로 보건신기술(HT)로 인증받은 피부 진단기를 통해 눈에 잘 보이는 않는 기미, 잡티, 색소 침착 상태를 진단하고, 그에 따른 전문적인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아리따움은 3월 한 달 간 스킨터치 서비스 체험 고객에게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를 비롯해 화이트젠 인텐스 크림, 화이트젠 선크림으로 구성된 1일 체험 리플렛을 배포하며, 카카오톡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매일 500명을 추첨하여 체험 리플렛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점보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에센스 80ml’를 용량 대비 약 24% 할인된 11만원대에 판매하며, 모바일 쿠폰을 소지한 멤버십 고객에게는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화이트닝 전체 라인을 체험해볼 수 있는 화이트닝 솔루션 키트까지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3단계 먹고, 꾸미는 토탈 화이트닝: 마지막 3단계는 피부 겉과 속 모두를 건강하고 화사한 빛으로 채워줄 화이트푸드 시음 이벤트와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에 참여해 보는 것이다. 3월 한 달 간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에센스와 오가든 화이트푸드 상품(오가든 화이트 푸드/화이트 샷/ 마린콜라겐)을 동시에 구매하면 10일분의 화이트푸드 상품을 추가 증정하여 폭넓은 시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아리따움 봄 메이크업 컬렉션 구매 고객과 아리따움 우수고객에게는 봄의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는 ‘퓨어메이크업 시연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가 가능한 매장은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