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타임리스 이지에프' 3종 출시
토니모리, '타임리스 이지에프' 3종 출시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2.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본연의 세포를 건강하게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노벨상 수상에 빛나는 상피세포 성장인자 EGF를 주요성분으로 하는 고급 안티에이징 라인 ‘타임리스 이지에프(EGF)’ 3종을 출시한다.

토니모리의 타임리스 이지에프(EGF)는 EGF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급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EGF는 피부 속에 자연 존재하는 물질로써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 속 EGF 함량이 점차 줄어들어 피부에 주름이 생기고 탄력과 윤기가 없어지는 등 피부 노화 현상이 일어나게 된다.

이 외에도 상처 치유 의약품의 주 원료로 사용되는 마데카소사이드(Madecassoside)와 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슬리퍼우드 식물에서 추출한 엘레스탄(Elestan) 성분을 함유,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어 보다 탄탄하고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본연의 세포를 다스려 건강하고 탄력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해주는 타임리스 이지에프(EGF)는 파라벤, 벤조페논, 탈크, 타르색소, 미네랄오일, TEA 등 피부에 유해한 6가지 성분을 배제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피부에 바르는 즉시 실크처럼 녹아들어 매끄럽게 피부결을 정돈해주며, 벨벳같이 부드러운 사용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타임리스 이지에프(EGF)는 24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파워 에센스’와 예민한 눈가에 탄력을 주는 소프트한 젤 타입의 ‘파워 아이 크림’, 영양오일캡슐이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어 강력한 피부 보호 장벽을 만들어주는 ‘파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타임리즈 이지에프 파워 에센스’는 영양 젤리 느낌의 농축 에센스가 피부를 한층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도톰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24시간 동안 피부 속 수분을 유지,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