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쉘디마 서울 졸업작품평가회
미쉘디마 서울 졸업작품평가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8.2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분장.헤어등 42작품 전시
미쉘뒤마 서울 분장예술원(원장 김민경)은 지난9일 미쉘뒤마 서울 분장예술원 대강당에서 1년간 수업한 내용을 총평가하는 제3기생 작품평가회 및 과제물 전시회를 개최했다.



1년 과정으로 교육되는 미쉘뒤마 분장예술원의 교육과정 중 작품발표와 주제달기 등을 교육하는 수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평가회에는 메이크업과 분장,헤어등 전분야를 총망라해 42작품이 선보였다.



1년 과정으로 교육되는 미쉘디마 분장예술원의 교육과정 중 작품발표와 주제달기 등을 교육하는 수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평가회에는 메이크업과 분장분야,헤어모델 연출등에서 각 테마별 독창성과 창작성이 돋보였으며 참가자들의 노력이 작품에 반영됐다는 것이 이번 평가회를 지켜본 관계자들의 대체적인 의견이다.



이번 작품평가회에는 영화를 패러디한 작품들과 영화속의 특수분장을 효과적으로 표혀한 작품들이 눈에 띄어 화제가 됐다.또 자연과 회귀,귀소 등 을 주제로 한 작품들이대거 선보여 인간의 자연으로의 회귀본능을 자극하는 분장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반면 미래를 주제로 사이버소재를 응용한 메이크업과 분장도 다수 발표돼 대조를 이뤘다.



또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웨딩분야는 아이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두되 내추럴한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헤어와의 자연스런 조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 또한 이번 평가회에 나타난 특징이다.



한편 이날 함께 발표된 과제품 전시회는 메이크업과 분장,컬러이미지 연출,스타일리스트등 4개분야에서 1백여점 이상의 작품이 전시됐으며 졸업후 교육자료로 활용 할 수 있도록 작품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졸업작품평가회와 과제품 전시회 이후 졸업생들은 오는 30일부터 한달간 프랑스 연수를 마치고 오는 10월1일 졸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